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A/S는 어떻게 받나요?

작성자 소보제화(ip:)

작성일 2018-08-08

조회 3071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소보제화의 전 제품은 A/S가 가능합니다.

장식 교체, 굽 갈이(일부 바잉상품 제외), 재봉, 마모 상태에 따른 제품 수선 등 다양한 A/S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 갑피부분에 문제가 발생하실경우 수선이 불가능하시답니다.★

먼저 구매하신 곳에서 제품을 확인 받으신 후
상태와 A/S 종류에 따라 1차적인 서비스를 받으시거나 접수를 받게 되며,
공장 입고나 특수 처리가 필요할 경우에는 구매처에서 본사로 요청을 하게 됩니다.
이럴 경우에는 상태에 따라 5~10일 정도의 수선 기간이 소요되기도 합니다.

A/S의 내용에 따라 간단한 교체나 수선은 별도의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며,
이부분은 보내주신 수선받으실 상품 회수확인 후 저희 고객지원팀에서 개별연락드려서
안내해드리고 있습니다.

소보제화는 판매한 제품에 대해 끝까지 책임지는 자세로 서비스에 임하고 있습니다.
또한 A/S가 필요할 경우에는 반드시 구입한 곳을 통해 문의 및 상담을 해주셔서
서비스가 바로 처리될 수 있도록 협조해 주시면 고맙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