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가 불가한 경우 이용안내 FAQ 소보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


이용안내 FAQ

뒤로가기
제목

A/S가 불가한 경우

작성자 소보제화 공식 온라인스토어(ip:)

작성일 2018-08-08

조회 1293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1. 품질보증기간 경과 (신발 구매 후 6개월 이내)

2. 착화로 인해 소모된 상태 (갑피 손상, 스크래치, 까짐 등)

3. 고객 부주의로 인한 변형 또는 이염

4. 오염된 가죽 복원

5. 부자재 교체 불가 상품

6. 디자인 변경

7. 세탁으로 변형 및 오염된 상품

8. 순간/강력 접착제로 고객이 부착한 상품


게시글 신고하기

신고사유

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

닫기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