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불편을 드려서 정말 죄송합니다.
저희 소보제화 고객지원팀 직원분들께서 불철주야 In-Out 콜을 시행하고 있지만
고객센터 연결에 어려움을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에 말씀드립니다.
통화가 되지 않으실 때에는 커뮤니티->1:1문의란 쪽으로 글 남겨주시거나
상담톡을 남겨주시면 신속하게 확인 후 저희 고객지원팀 담당 직원분께서 신속하게 해결해 드리고 있습니다
(상담사 연결 시간대에 연결 가능하며, 시간 외 연결 시 문의 내용 확인이 어렵습니다ㅜㅜ)
고객님 한 분 한 분 모두가 최상의 만족을 느끼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