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님께서 우체국 택배(1588-1300) 로 택배 접수하시게 되면, 각 지역의 담당 기사님들이 방문하시게 됩니다.
지역 대리점마다 물량이나 방문하는 순번의 차이가 있기 때문에 방문 시기나, 방문 시간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간혹 지역별 담당 기사님들의 부주의나, 전산 오류로 누락되는 경우도 발생될 수 있으니
접수 후 이틀이 지나도 방문하지 않을 경우 우체국 택배(1588-1300) 로 재 접수하시거나,
https://parcel.epost.go.kr/auth.EpostLogin.parcel (우체국 택배) 로 가셔서 반품 접수 부탁드릴게요^^
반품 신청으로 인한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거나 1:1 상담란에 남겨주세요~